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에스쁘아의 뮤즈 레드벨벳 조이 강남 쇼룸 방문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9.13 23:5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에스쁘아의 뮤즈 ‘레드벨벳 조이’가 지난 10일 최근 리뉴얼 오픈한 에스쁘아 강남 쇼룸 매장을 방문해 나만의 커스텀 파우더를 만들수 있는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를 체험하고 매장 내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했다.

조이는 30가지 파우더 중 3가지를 직접 조합, 프레스하여 원하는 디자인의 커스텀 파우더를 제작할수 있는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 뿐 아니라, 쿠션 테일러링 플레이 존에서 스킨톤 컨설팅을 통해자신의 스킨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비글로우 미니 쿠션에 담아가는 서비스를 체험했다. 신제품 노웨어 모이스트허그의 다양한 컬러들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여주는 ‘믹스앤플레이’ 퍼포먼스를 관람해보는 등 매장 내 다양한 서비스들을 경험했다.

또한, 에스쁘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파우더앤 플레이’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중계하고 팬들과 소통하여 파우더 이름을 ‘조이러브’로 짓는 등 강남 쇼룸 매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조이는 강남 쇼룸 매장 광고 사진에 사인을 남기고, 라이브 방송에서 평소 좋아하는 에스쁘아 제품을 소개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주었다.

한편, 다양한 컬러들을 믹싱하여 선보이는 ‘믹스 앤플레이’ 퍼포먼스,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브로우를 디자인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바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강남 쇼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강연화 2019-09-14 00:29:28

    조이와 에스쁘아는 환상적인 조합 이날 조이는 공주가 아닌 여왕님 미모로 난리였다고 함   삭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