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서 ‘LED필링기’ 론칭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9.09 11:05
사진제공=NS홈쇼핑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 ‘제스파 로아벨 소닉앤 이온토 아쿠아 LED 필링기’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LED 필링기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셀프 스킨케어가 가능하도록 만든 필링, 이온, LED관리까지 가능한 멀티 필링 뷰티기기이다.

필링모드에서는 미세진동으로 자극 없이 피부 속 깊숙한 모공 속을 청소해 주는 것은 물론 피부에 남아 있는 각질과 오염 물질이 관리되어 깨끗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준다. 한 손에 쥐고 핸들링하기 쉬운 가볍고 편한 그립감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LED마사지 기능은 640 나노미터 LED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급속 충전 기능과 LED표시등이 탑재되어 있어 5분이상 미사용 시 자동 전원차단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본체 1개와 충전USB 케이블 1개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NS홈쇼핑은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필링기’ 런칭을 기념해 10% 적립금 혜택, ‘샘 수분크림’ 증정, 선착순 200명에게 ‘라 보떼 피부 관리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홈 셀프 스킨케어에 대한 정보도 얻으시고, 풍성한 혜택과 함께 좋은 가격으로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필링기’를 장만 할 수 있는 기회도 꼭 잡으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