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여기어때, 국군장병에게 국내숙소·액티비티 할인혜택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9.09 09:51
사진제공=여기어때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KB국민카드와 손잡고 대한민국 국군 장병에게 최대 2만원을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병역 의무자 전용 카드인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숙박과 액티비티 상품 예약시, 금액에 따라 최대 5000원을 청구 할인해 준다. 전국 5만여 개 숙소와 6,000여개 액티비티 상품이 대상이다. 행사는 최대 월 2회(총 1만원 할인) 참여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오는 15일까지 KB국민 나라사랑카드 결제자 3000명을 추첨해 1만원 여기어때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오는 25일 일괄 지급 예정이며,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KB국민 나라사랑카드는 국가기관이 군복무, 예비군 임무를 수행하는 병역 의무자에게 제공하는 각종 여비와 급여를 온라인 수령하는 전자통장이자 병역증, 전역증 기능이 포함된 스마트 카드다. 카드는 군인 마트, 영화와 커피, 놀이동산, 외식 등 제휴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여기어때를 통해 국내 여행과 관련한 큰 폭의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병사들은 여행, 여가 수요가 충만한 건강한 2030세대”라며 “중소형호텔부터 호텔과 리조트, 펜션, 액티비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군인 대상의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