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IT/가전
콜러노비타, 스파비데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9.04 10:31
사진제공=콜러노비타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콜러노비타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스파 라인 비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시작한 노비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의 론칭을 기념해 진행된다.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는 비데에 힐링과 휴식을 더해 새로운 생활가치 만들기를 제안하는 노비타의 마케팅 캠페인이다.

이벤트는 온라인몰, 대리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의 판매처에서 이벤트 대상 비데를 구매한 후 제품 본체에 부착된 시리얼 넘버를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 완료된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비데는 3way노즐을 통해 세 가지 스파를 경험할 수 있는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를 비롯, ‘스파 플러스(BD-AE91)’와 ‘BD-WD60’, ‘BD-TD90M’ 등을 포함해 총 8종이다.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1명), 순금 골드바 1돈(5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 등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노비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라인 이벤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