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IT/가전
귀뚜라미, 2020년형 온돌 온수매트 출시…난방효율↑소비전력↓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9.03 09:55
사진제공=귀뚜라미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귀뚜라미는 순환수 직접 가열 특허 기술과 초슬림 매트로 완성한 ‘2020년형 귀뚜라미 온돌 온수매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형 온수매트는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신속하게 가열하는 ‘탱크 분리형 순환수 직접 가열 특허기술’을 적용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설정온도 도달시간(37℃ 기준)을 약 60% 단축하고, 소비전력도 1/2 수준으로 크게 줄였다.

또한, 최신 스마트 전자 제어 방식의 분리난방 기술을 활용해 매트 좌우 온도를 최저 25℃~최고 50℃까지 1℃ 단위로 편차 없이 정밀하게 제어한다. 2개의 모터를 사용하는 트윈 모터 방식보다 소음과 진동이 적어 더욱 쾌적한 숙면 환경을 조성한다.

온수 순환 호스에 의한 배김 현상이 없고, 매트 두께가 얇아 열 전달력이 우수하며, 접었을 때 부피와 무게가 적어 보관과 이동이 간편하다.

또 ▲찜질 모드 ▲자동 밝기조절 모드 ▲예약기능 ▲차일드락(Child Lock) ▲전도 안전장치 등 편의 기능과 안전장치까지 더해 상품성을 높였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자 온수보일러와 온수매트를 개선하고, 새로운 편의기능을 더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전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