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9.11.19 화 12:42
HOME 경제 의료/제약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정맥순환 체조’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9.02 12:4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동국제약은 지난 달 29일 서울 강남구 소재의 요가 스튜디오에서 정맥순환장애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정맥순환 체조’를 선보이고, 함께 배워보는 ‘센시아와 함께하는 정맥순환 체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앉은 상태에서 발끝을 당기고 미는 동작’, ‘다리 옆면 근육을 자극하는 트위스트 동작’ 등을 따라 하며, 사무실에서 장시간 앉아 있어 뭉쳤던 다리 근육을 풀었다.

‘정맥순환 체조’는 앉아서 하는 동작, 서서 하는 동작, 누워서 하는 동작, 밴드를 활용한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발목과 종아리, 허벅지 등 하체 근육을 자극해 가벼운 정맥순환장애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이날 클래스에 함께한 한 참가자는 “퇴근할 때가 되면 항상 다리가 붓고 당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하체의 탄력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동작들을 익힐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며, “오늘 배운 체조 동작들을 집에서도 꾸준히 해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특히, 동국제약은 이번에 선보인 정맥순환 체조의 따라하기 쉬운 동작들을 영상으로 제작해, 추후 센시아 브랜드 홈페이지, 동국제약 블로그 등을 통해서 배포할 계획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오늘 선보인 동작들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다리 건강을 꾸준히 관리해 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운동과 함께 센시아처럼 검증된 의약품으로 증상을 예방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