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더마 코스메틱 ‘더뷰티풀 팩터’, 랄라블라 공식 입점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8.23 10:45
사진제공=바바그룹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패션기업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 더마 코스메틱은 유산균 화장품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를 GS리테일의 H&B 스토어 랄라블라에 공식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랄라블라에 입점한 더뷰티풀 팩터의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 앰플 ▲클렌징 젤 밤 ▲클렌징 폼 등 약산성 피부유산균 클렌징 라인 3종으로 구성됐다.

자연유래성분의 저자극 약산성 수분 제형으로 촉촉하고 편안한 수분 클렌징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PHA도 함유돼 묵은 각질도 간편하게 정돈할 수 있다. 핵심 원료인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피부 속부터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김성수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총괄전무는 “이번 랄라블라 입점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건조하고 자극적인 세안 대신 저자극 약산성 피부유산균 클렌저로 자극 걱정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새로운 개념의 수분 클렌징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뷰티풀 팩터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할인 및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랄라블라에서 클렌징 라인 3종 구매 시 클렌징 앰플은 40%, 클렌징 젤 밤과 클렌징 폼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입점 이후부터 랄라블라 온라인몰을 비롯한 더뷰티풀 팩터 공식 SNS와 자사몰을 통해 클렌징 앰플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