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공차코리아, ‘리유저블 콜드컵’ 신규 MD 출시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8.23 10:25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공차코리아는 스무디와 크러쉬 등의 공차 아이스 음료를 즐기기 좋은 ‘공차 리유저블 콜드컵’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존의 ‘리유저블 컵’의 뚜껑 디자인을 변형하고 스트로우를 추가해 얼음을 베이스로 한 시원한 여름 음료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회용 컵이다. 이번에 추가된 굵은 사이즈의 스트로우는 공차 특유의 쥬얼리 펄과 타피오카 펄을 쉽게 빨아들여 토핑이 들어간 공차 아이스 음료를 담았을 때 유용하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편의를 높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벼운 그립감은 물론 미끄럼 방지 기능으로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리드에 마개가 있어 음료가 새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120℃의 내열성 소재를 사용해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 모두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비스페놀 A 프리인 친환경 소재로 제작돼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유저블 콜드컵(6000원)은 1만원대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해 다회용 컵 사용을 확대하고 일회용품을 줄이겠다는 환경 보호 동참 차원으로 출시한 리유저블 컵에 대한 소비자 호응과 공차의 지속적인 환경보호 커뮤니케이션 진행을 위해 ‘공차 리유저블 콜드컵’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공차는 신규 MD 출시를 기념해 ‘공차 리유저블 콜드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밀크티 사이즈 업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5일까지 진행한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