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IT/가전/정보/통신/디지털
콜러노비타, 2019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 비데 부문 1위 선정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8.23 10:25
콜로노비타 CI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콜러노비타는 지난 22일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생활가전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콜러노비타의 비데 전문 브랜드 ‘노비타’(NOVITA)는 1990년대 중반부터 ‘삶의 질’과 ‘건강’을 중시하는 생활 가전 아이템으로 비데에 집중해왔다. 순간 온수 기능, 부드럽고 강한 세정력의 공기방울 세정, 스테인리스 노즐 적용 비데 등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비데 전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014년 비데 업계 최초로 3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으며, 2017년에는 업계 최초 비데 누적 생산 600만대를 돌파했다. 지난 해 12월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비데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소비자의 생활 환경을 지속적으로 연구, 국내 자체 생산으로 업계 최초 기능을 탑재한 비데 제품들을 선보이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마케팅 캠페인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콜러노비타는 비데를 통해 소비자들이 삶의 질을 더욱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웰빙 만족도를 견인하는 비데 대표 브랜드로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