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리더스코스메틱, 中 왓슨스 전 매장 입점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8.23 10:26
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중국 내 왓슨스 전 매장에 입점하고 중국 오프라인 유통확대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현재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이 입점한 곳은 중국 왓슨스 3600여개 매장 전 지점과 드럭스토어 샤샤(Sa Sa), 당삼채・대윤발・하마선생・화련그룹 대형마트 등이다,

이 밖에도 온·오프라인 병합 유통 채널인 징동 그룹의 신선식품매장 ‘세븐프레쉬’(7Fresh)와도 입점 논의 중이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2016년에 중국 왓슨스가 선정한 ‘10대 브랜드’에 유일한 한국 마스크팩 브랜드로 꼽히는 등 중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중국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세계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인 ‘상해 미용 박람회’에 매해 참여하고, 올해 5월에는 재한 중국 유학생 ‘왕홍’(網紅), 지난 13일에는 인기 왕홍 ‘베이베이투’를 초청해 자사 ‘아쿠아 공장’ 투어 및 브랜드 행사를 실시했다.

또 오는 31일에는 상해 조이시티 중앙광장에서 중국 배우 등륜(鄧倫)과 중국 왓슨스 리더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올해 초 아시아태평양지역 모델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탑배우 등륜(鄧倫)을 발탁, 중국과 더불어 일본·인도네시아·하와이 등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에 걸쳐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특히 리더스코스메틱에서 최근 선보인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RX’가 일명 ‘등륜 마스크팩’으로 중국 내에서 인기를 끌며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급부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마스크팩은 리더스코스메틱의 스테디셀러인 아쿠아링거 마스크를 새롭게 리뉴얼한 것으로, 전체 배합성분 중 99%가 보습 특화 성분으로 구성돼 기존 제품 대비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현재 중국,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32개국에 진출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 활약하고 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