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바디프랜드, 코스트코 로드쇼 참가…‘라클라우드’ 할인 판매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8.23 10:23
사진제공=바디프랜드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바디프랜드는 9월 1일까지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열리는 로드쇼에 참가,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를 할인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수한 탄력성, 항균성, 통기성을 자랑하는 라클라우드 매트리스와 편안함에 안전성까지 갖춘 라클라우드 모션베드(전동침대) 등을 선보인다.

라클라우드 매트리스는 고무나무에서 얻은 천연원료로 제작해 쿠션감과 복원력이 뛰어나 스프링침대에서 흔한 형태 및 높이 변형이 잘 나타나지 않는다. 또 천연소재의 항균력으로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등 질병을 일으키는 세균의 번식 가능성도 낮췄다.

특히 라클라우드 매트리스에 적용된 ‘7존(Zone) 시스템’은 에어홀 수천 개가 신체를 7단계로 나눠 받쳐주는 구조다.

이는 자는 동안 체압을 분산시켜 옆 사람의 움직임이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독립쿠션 효과와 원활한 공기순환으로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는 게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여기에 ‘안전압력센서’를 적용해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에게 생길 수 있는 끼임과 같은 안전사고 우려를 없앴다. 또한 미세한 각도 조절을 지원하는 ‘헤드 틸트’ 기능으로 침대에서 책을 읽거나 TV를 볼 때 목과 척추부의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매트리스는 최대 30%, 모션베드는 최대 26%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개(2개/매트리스 구매 시)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는 제품의 생산과 가공, 봉제, 포장까지 전 과정이 라텍스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이뤄지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라며 “고객들께서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라클라우드를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