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CJmall 쇼크라이브, 추석 특집방송 '추NO' 특집전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22 15:1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CJmall 쇼크라이브는 명절 스트레스 때문에 추석을 피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도망’을 적극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쇼크라이브 '뿌쇼뿌쇼'에서는 홀로 명절 보내기를 자처하는 일명 ‘명절 혼족’을 위해 추석 특집 방송 '추NO' 특집전을 나흘간 진행한다. 26일부터 29일까지 낮 12시부터 1시간동안 '추석을 피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한다. 방송은 CJmall 앱 쇼크라이브 탭에서 시청할 수 있다.

먼저, 완벽한 알리바이를 만들어 추석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26일 '뿌쇼뿌쇼'에서는 추석 연휴에 맞춰 라오스, 방콕, 보라카이 등으로 출발할 수 있는 ‘동남아 패키지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 27일과 28일에는 ‘LG 미니빔 프로젝터'와 '리디북스 전자책' 등 긴 연휴를 혼자서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취미 상품을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29일에는 명절 음식 없이도 연휴를 버틸만한 비상식량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시카고 피자’를 방송한다.

고객들의 추석 도망을적극 지원하기 위해 총 250만원의 ‘추노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일 동안 이어지는 ‘추NO’ 특집 생방송 중 채팅으로 '추석에 듣기 싫은 말'을 캡쳐한 뒤, CJmall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50명을 추첨해 적립금 5만원씩 지급할 예정이다.

CJENM 오쇼핑부문 모바일라이브팀이건욱 PD는 "긴 명절 연휴를 홀로 보내야 하는 1인가구는 물론, 명절 스트레스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보고 이번 이색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