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건설/부동산/철강
GS건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견본주택 23일 오픈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8.22 14:48
사진제공=GS건설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GS건설이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 중앙생활권 2구역을 재개발하는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의 견본주택을 오는 23일 오픈한다.

22일 GS건설에 따르면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은 전용면적39~98㎡, 총 2473가구의 대단지다. 이중 임대와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49~98㎡, 1379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단지는 1호선 의정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의정부역에서 창동역(4호선 환승)까지 10분대, 종로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계획)이 완공되면 의정부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16분이면 이동이 가능해 강남 접근성이 좋아지게 된다. GTX-C노선은 이르면 2021년 착공할 예정이다.

경의초, 호원중, 다온중, 상우고 등의 교육시설도 가까이 있다. 신세계백화점(의정부점), 롯데마트(장암점), 의정부로데오거리, 의정부제일시장, 청과야채시장, 의정부예술의전당 등 편의·문화시설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은 전세대 판상형 설계로 실용성을 높였다. 전세대 펜트리 제공으로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특히 중랑천변을 따라 들어서는 동 일부세대에는 3면 발코니확장 평면이 적용돼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아다.

세대 내부에는 스마트폰 연동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편리한 삶을 제공한다. 또 일면 로이코팅 단열창호와 세대환기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등의 에너지절감 시스템도 설치한다. 저층(1·2층) 세대의 보안을 위해 적외선감지기를 설치하고, 방범형 도어 카메라 및 월패드방범녹화 기능을 도입하는 등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특히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이 조성되는 의정부시는 비조정대상지역이다. 세대주여부 상관없이 청약 통장 가입 기간이 1년 이상 지난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1순위 청약에 지원할 수 있다. 5년 이내 청약 당첨사실이 있거나 다주택자도 1순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또 당첨자발표일로부터 6개월 뒤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388-8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