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22 15:3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풀무원다논은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하나로 기존의 직선으로 이뤄진 패키지가 주는 강인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장 특화 발효유의 건강함에 내추럴함을 강조하는 심플한 이미지의 디자인으로 변신했다.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일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 액티비아와 함께 건강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경험 중심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을 계획이다.

리뉴얼 된 디자인에서는 액티비아 고유 색인 그린 컬러 계열을 유지하여 브랜드 통일성은 지키면서 자연에서 온 건강함을 표현한 한층 더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그린 색감을 선보인다. 기존의 직선을 강조한 프레임에서 곡선 프레임을 사용하고, 패키지 내 과일도 보다 내추럴한 모습으로 변경하였다. 액티비아의 핵심 기능인 장 환경변화는 액티비아 로고 아래의 노란색 화살표로 표현되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강조한다. 장 특화 발효유의 전문성은 살리면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친근한 이미지를 부여하여, 요거트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패키지를 통해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