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락앤락, 유아용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21 14:5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락앤락은 어린이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컬래버레이션한 유아용 텀블러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락앤락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는 귀여운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핑크와 블루 색상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평소 캐릭터를 좋아하는 3~7세 어린이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아이 가방에 담기 좋은 400ml의 아담한 용량이면서, 왕란 3개보다도 가벼운 192g 무게로 아이들이 휴대하기에 유용하다. 또한 버튼을 눌러 여는 원터치 뚜껑 방식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고, 가방 안에서 버튼이 눌려 물이 새지 않도록 한 번 더 잠가주는 안전 잠금 버튼이 장착됐다. 입수구는 입을 대고 마시기 좋게 돌출형으로 디자인됐으며, 빨대를 꽂아 사용하기에도 편하다.

또한 텀블러 소재는 내∙외병 모두 안전한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중 진공벽 구조로 보온∙보냉 기능이 뛰어나고, 실리콘 패킹은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세척할 수 있다.

락앤락 한국상품개발본부 개발2팀 채영옥 팀장은 “최근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서는 물 마시는 습관을 키우고 올바른 환경 인식을 심어주고자 등원 준비 필수품으로 텀블러를 선정하고 있어 아이를 둔 부모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제품 락앤락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는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락앤락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 온라인 마켓인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락앤락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를 구매할 경우 2천 개 한정 수량으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