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아가방앤컴퍼니, 베이비페어 참가…하반기 신제품 공개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8.14 10:21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유아 놀이매트 전문브랜드 ‘디자인스킨’과 베이비토털브랜드 ‘쁘띠마르숑’이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36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디자인스킨은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하반기 신규 컬러를 포함한 미공개 신제품 3종(리얼패브릭 케이크소파, 업그레이드 범퍼가드, 패밀리 범퍼침대)을 최초 공개하며, 베이비페어 방문객에 한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행사장 내의 특정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스에 방문 후 디자인스킨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방수 네임스티커를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하루에 2번씩 진행하는 타임특가를 통해 디자인스킨 인기 제품인 듀얼시크 캔디매트를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베이비토털 브랜드 쁘띠마르숑은 주력 제품인 ‘슈에뜨역류방지쿠션’부터 ‘봉봉거즈360도턱받이’, ‘봉봉삼중거즈블랑켓’, ‘쁘띠베베비치가운’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슈에뜨역류방지쿠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중 머슬린 땀베개’를 증정한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 “신제품 외에도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베이비페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