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9.12.16 월 17:14
HOME 경제 유통물류
위메프 위아더코리아...국내생산 중기제품 판로확장 돕는다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12 10:4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위메프가 8.15 광복절을 맞아 경쟁력 있는 국내 중소상공인 제품의 판로 개척 및 매출 확대 지원에 앞장선다.

위메프는 오는 31일까지 국내 공장에서, 국내 기술로 제조된 우수 중소상공인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위아더코리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위아더코리아’에서는 식품을 비롯해 유아동∙출산, 주방용품, 가구, 바디∙헤어, 반려동물용품 등 국내 중소기업의 100여개 상품을 소개한다.

위메프는 자사 부담으로 8월 내내 이들 제품에 15% 할인쿠폰을 적용한다. 광복절인 15일에는 3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경기도 김포 소재 임창의 유아용 세면대 수전은 실리콘 재질로 인체에 무해하고 상하좌우 회전이 가능해 어른, 아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기술과 아이디어를 갖춘 상품이다.

경북 김천에 위치한 연두영농조합법인의 착즙주스는 통과일 그대로 착즙, 바로 저온 살균하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건강음료로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메드라인 365 미네랄 선크림, 정경아 생강조청, 꿀잠침대 프리미엄 원목 이층 벙커침대 프레임, 쿡솜씨 알고니탕 밀키트, 메디프랜치약, 탈스 아토 모이스춰 수딩 워시, 공방애 원목 애견식기, 다흰 생활한복 등이 대표상품이다.

위메프 상생협력파트 신희운 파트장은 “위메프는 국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장한 대한민국 대표 이커머스”라며 “한국 소상공인들이 위메프 쇼핑 플랫폼을 활용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판매 역량강화 및 매출 활성화를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위메프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운영, V커머스를 활용한 소상공인 지원사업을 하는 등 중소∙영세 파트너사들의 성공적인 온라인 쇼핑 시장 정착을 돕고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