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9.12.16 월 17:14
HOME 경제 유통물류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09 12:4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카카오IX는 자사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K-팝 아티스트 트와이스 멤버들이 직접 기획 및 디자인에 참여한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은 총 30여가지 굿즈로 만나볼 수 있다. 8월 9일에는 ‘선 출시’ 상품 9종이 공개되며, 10월 중 트래블, 리빙, 뷰티 카테고리 20여종의 전체 상품이 공개된다. 선 출시 상품은 멤버들이 직접 드로잉한 아트웍이 각각 반영된 9종의 ‘핀 뱃지’로, 이번 협업을 기념하는 특별한 소장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은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아마존 등을 통해 글로벌 동시 판매된다.

한편, 이번 에디션은 ‘모두의 일상 속에서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늘 곁에서 함께하는 소중한 존재, 카카오프렌즈’라는 의미를 담은 테마 컨셉 ‘Always Together’이 적용되어 그 가치를 한층 높였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첫 회의 때부터 각양각색의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안했으며, 디자인 과정에서도 각자 숨은 드로잉 실력을 뽐내는 등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한 진정성 있는 참여가 돋보였다. 트와이스의 참여 과정은 메이킹 필름 등의 별도 콘텐츠로 제작되어 프로젝트 사이트 및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IX 관계자는 “트와이스와의 협업을 기념해 먼저 선보이게 된 핀 뱃지 뿐만 아니라 오는 10월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되는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 전체 굿즈까지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