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다우니, ‘다우니 어도러블’ 14일 출시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8.08 14:27
사진제공=다우니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P&G 다우니는 오는 14일부터 신제품 ‘다우니 어도러블’을 국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다우니 어도러블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의 디자인이 적용된 패키지로 선보이며 한정 기간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은 은은한 꽃향기와 신선한 오렌지 향으로, 수입산 다우니 어도러블과 같은 향을 자랑하지만 고농축 제품이기 때문에 비농축 다우니 어도러블 대비 1/3만 사용해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기가 오래 남는 것이 특징이다.

다우니 어도러블 출시 기념으로 정식 출시에 앞서 13일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어도러블 데이’ 럭키백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는 현장에 도착하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어도러블 정품을 비롯해 BT21 캐릭터 제품이 다양하게 들어있는 럭키백 ‘어도러블 기프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BT21 캐릭터 방석을 포함해 노트 4종, 파우치, 거울, 등의 BT21 캐릭터 상품이 무작위로 브랜드 에코백에 담겨 증정되며 이 중 노트 4종은 이번 럭키백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다우니 관계자는 “다우니 어도러블은 BT21 캐릭터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였으며 BT21로 인해 더욱 특별해진 다우니를 만나볼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다우니 어도러블의 수익금 중 일부는 야생화 보호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다우니는 2018년부터 지리산 둘레길을 운영·관리하는 사단법인 숲길과 파트너십 협약을 맺고 '한국 야생화 보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