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IT/가전
아가방앤컴퍼니, 유아 놀이 매트 ‘아가방 좋은매트’ 출시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8.08 10:51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합리적인 가격의 유아 전용 놀이 매트 ‘아가방 좋은매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화학물질 대신 안전하게 열로만 접착한 에어셀패드와 무가교 폼을 사용했다. 에어셀패드는 고밀도 8중 압축으로 충격 흡수에 탁월하며 무가교 폼은 열전사 방식으로 압축된 형식으로 밀도가 높아 꺼짐 현상을 최소화한다.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실내 인테리어를 연출하기도 좋다.

충전재는 7대 유기화합물, 8대 중금속 등의 안전 검사를 완료해 KC인증을 받고, 원단은 유해화학물질(DMF, 톨루엔)을 넣지 않은 PU원단을 사용해 안전함을 배가시켰다.

국내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CPSC), 소비자 제품 안전 개선 법(CPSIA) 기준에 적합한 제품으로 인정받았으며, 국가기술표준원(KOLAS) 인증 기관에서 층간소음 방지 효과까지 확인 받았다.

아가방 관계자는 “고객들이 원하는 가격대와 안전성, 디자인을 모두 고려해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부모의 입장을 모두 고려한 진정성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가방 좋은매트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8일부터 출시 기념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