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자동차/항공/조선/해운
한국타이어 장착 차량, CJ 슈퍼레이스 5라운드까지 연속 1위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05 12:0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레이싱 타이어를 장착한 '서한 GP'의 장현진 선수가 지난 4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열린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챔피언십 ASA 6000 클래스’ 5라운드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한국타이어 장착 차량이 이번 시즌 치러진 5번의 라운드 동안 수여된 모든 우승컵을 독점했다.

5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서한 GP'의 장현진 선수는 폭염 속에서 치러진 5라운드 결선 경기에서 폴투피니쉬 우승을 차지했다. 장현진 선수는 경기 초반 1위 자리를 놓쳤으나 한국타이어가 제공하는 안정적인 성능을 바탕으로 경기 후반까지 집중력을 유지해 결정적인 순간에 추월에 성공하는 역전극을 펼치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시즌 치러진 5번의 라운드에서는 한국타이어의 레이싱 타이어를 장착한차량들이 연달아 우승을 차지하며 한국타이어가 전 세계 약 40여 개의 모터스포츠 대회에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하며 축적한 글로벌 Top Tier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DTM)’,  ‘F3 아메리카(F3 Americas)’, ‘포뮬러 르노 유로컵(Formula Renault Eurocup)’ 등 유수의 글로벌 모터스포츠 대회에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하거나 참가팀을 후원하며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서 세계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