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9.11.20 수 19:40
HOME 경제 의료/제약
삼성화재, 車보험 '애니핏' 6개월 배타적 사용권 획득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02 14:3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삼성화재는 자동차보험 '애니핏 걸음수를 활용한 할인특약'이 손해보험협회 신상품 심의위원회로부터 6개월의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애니핏 걸음수를 활용한 할인특약'은 삼성화재 건강증진 서비스 애 니핏(Anyfit)에 가입된 고객이 직전 13주 이내에 50일 이상(토,일 제외) 하루 걸음수 6천보를 달성하면 자동차보험료의 3%를 할인해준다.

단, 개인용 자동차보험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운전자 범위는 본인 1 인 또는 부부 한정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한다.

삼성화재 건강증진형 서비스 애니핏(Anyfit)은 만 15세 이상 삼 성화재 건강보험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애니핏은 매일 또는 매월 정해진 운동목표 달성 시 월간 최대 4500 포 인트, 연간 최대 54000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그 밖에도 출석체크, 건강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올해 6월 문을 연 삼성화재 포인트몰에서 상품 및 서 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그 외 자동차보험, 여행보험, 장기보장성 보험(통합형 장기보험 제외) 가입 시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병택 삼성화재 자동차상품파트장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이라면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을 통해 걸음수 목표 달성에 따른 보험료 할인 뿐만 아니라 적립된 포인트로 보험료 결제도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새로운 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