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9.12.11 수 21:44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토니모리, ‘픽(PICK)스토어’ 서비스 도입…상생경영 강화단골매장 등록하면, 온라인몰 수익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쉐어
김희정 기자 | 승인 2019.08.01 17:0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토니모리가 본사와 오프라인 가맹점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O2O(Online to Offline, 온·오프라인 연계) 기반 서비스인 ‘픽스토어(PICK-STORE)’를 도입한다.                                                                          

토니모리가 8월 1일부터 새롭게 도입하는 ‘픽스토어(PICK-STORE)’는 소비자가 자주 방문하는 오프라인 단골 매장을 지정한 이후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 할 경우 온라인 수익의 일부가 해당 매장에 배분되는 제도다. 토니모리는 고객 혜택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가맹점의 수익을 증대하기 위해 이번 ‘픽스토어’ 서비스를 마련했다.

‘픽스토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또는 모바일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단골 매장으로 ‘픽’하고 싶은 오프라인 매장을 지정하면 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손쉽게 등록할 수 있다. 픽스토어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매장용 태블릿 PC도 본사가 전액 부담할 예정이다.

토니모리는 ‘픽스토어’ 런칭을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픽스토어’ 가입 이후 단골 매장을 방문해 상품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겟잇틴트S’를 증정한다. 단골매장을 지정하기만 해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멤버십 3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8월 1일부터 10일까지는 서비스 등록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가맹점주들이 겪는 어려움을 나누기 위해 이번 ‘픽스토어’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매장 활성화와 소비자 혜택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토니모리의 상생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