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티스캐너 제주도 골프장 특가 예약 상품 오픈
김희정 기자 | 승인 2019.07.18 09:0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그린피를 최대 35% 할인해 최저 금액 5만원대로 제주도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골프장 특가 예약 상품’을 오픈했다.

특히, 해당 상품은 국내 골프 예약 사이트 최초로 제주도 골프장 실시간 예약이 가능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골프 여행을 고민하는 골퍼들을 위해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참여 방법은 티스캐너에서 선정한 ‘선결제 특가’ 제주도 골프장을 행사 기간 내 예약 후 라운드까지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티스캐너로 예약할 수 있는 제주도 골프장의 경우에는 업계 최초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일일 부킹’ 상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바쁜 일정 속에서도 부담 없이 ‘당일치기’ 제주도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박 이상의 여행 시에는 숙박 및 항공권 등 자신의 일정이나 취향 및 상황에 따른 개별적인 요소들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특별한 제주도 골프 여행을 계획할 수 있어 골퍼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티스캐너의 ‘제주도 골프장 실시간 특가 예약’ 골프장에는 제주시 애월읍 ‘에버리스’, 제주시 애월읍 ‘타미우스’, 제주시 한경면 ‘라온’, 제주시 회천동 ‘플라자CC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샤인빌파크’, 서귀포시 색달동 ‘롯데스카이힐제주’ 총 6곳이 있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이국적인 풍경, 맑고 청량한 바다, 푸른 녹음 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는 골프인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골프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힌다”라며 “티스캐너를 사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번에 진행하는 티스캐너 ‘제주도 선결제 특가’ 이벤트를 통해 자신만의 제주도 골프 여행을 계획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