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9.10.15 화 20:25
HOME 경제 식음료
아워홈, 지리산수 TV광고 온에어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7.12 13:1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아워홈은 12일부터 지리산수 TV광고를 온에어하고 지리산수 품질과 청정수원지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워홈 지리산수 광고 영상은 ‘깨끗하고, 시원하고, 개운한 아워홈 지리산수’를 강조하기 위해 지리산수의 수원지인 지리산 자락과 곳곳의 풍경을 영상에 담아냈다.

아워홈 지리산수는 지리산 국립공원 천왕봉 남단 해발 550m 지역, 지하 200m에서 끌어올린천연 암반수다. 지하수 오염 취약성 평가(DrasticIndex) 최상위 등급을 획득한 수원지에서 취수해 개운하고 깨끗한 맛은 물론, 보틀링설비 부문 세계 최고로 꼽히는 독일 크로네스사의 최신설비를 통해 생산됐다.

실제로 다양한 평가 기관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2017년 8월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평가한 ‘국내 주요 먹는 샘물 비교 시음회’에서 국내 대표 물맛 감정사(워터 소믈리에)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아 시판 9개 생수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또 2019 세계 물의 날을 맞아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와 언론사가 공동 주최한 ‘먹는 샘물 품평회’에서는 국산광천수 부문 18종 중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여러 기관을 통해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은 지리산수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위해 TV광고와 버스광고 등을 올 하반기 집중 진행한다”며 “깨끗하고 시원하며 개운한 아워홈 지리산수강점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