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농심,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농심 펀스터즈’ 모집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6.14 10:27
사진제공=농심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농심은 대학생 대상 마케팅 서포터즈 그룹인 제12기 ‘농심 펀스터즈(Funsters)’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재미있는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농심 펀스터즈는 농심 제품을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최종인원은 7월 8일 선발할 예정이며 선정된 인원은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선발된 펀스터즈는 오프라인 브랜드 홍보, 온라인 콘텐츠 제작, 농심 관련 프로모션 기획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대부분의 미션을 자율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하게 된다. 농심 직원이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직무에서 일하는 실무자들과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한다. 펀스터즈에게는 미션을 자유롭게 수행할 수 있도록 활동비가 지원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포상이 주어진다. 또한 매월 농심제품을 지급하고, 활동 후에는 신제품 체험단 기회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농심 관계자는 “열정을 가진 감각적인 대학생들이 지원해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