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9.11.13 수 17:31
HOME 경제 의료/제약
롯데제과, 먹는 콜라겐 브랜드 ‘에스리턴’ 론칭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5.29 14:0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롯데제과는 먹는 콜라겐 브랜드 ‘에스리턴(S Return)’을 론칭하고 캐나다산 저분자 피시콜라겐이 함유된 정제(퓨어 콜라겐), 젤리(퓨어 콜라겐 젤리), 파우더(퓨어 콜라겐 파우더) 등 제품 3종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에스리턴(S Return)’은 피부(Skin)를 상징하는 S 와 Return의 합성어로 제품을 통해 ‘속부터 제대로! 깨끗하고 맑게 채워주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에스리턴’ 퓨어 콜라겐 3종은 코셔(Kosher, 유대교 율법에 의해 식재료를 선정하고 조리 등의 과정에서 엄격한 절차를 거친 음식) 및 할랄(Halal, 이슬람 율법에 의해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도록 허용된 제품) 인증을 획득한 캐나다 청정지역 심해에 사는 대구의 껍질에서 추출한 ‘피시(Fish)콜라겐’을 사용했다. 피시콜라겐은 동물성 콜라겐에 비해 분자량이 작은 저분자 구조로 이뤄져 체내 흡수율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에스리턴’ 퓨어 콜라겐 3종은 1,000mg(정제 3정, 젤리/파우더 1포 기준)의 고함량 피시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에스리턴’ 퓨어 콜라겐 3종에는 피부 진피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뿐만 아니라 부원료로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도 들어가 있어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며, 콜라겐 합성의 필수 영양성분인 비타민 C도 함께 함유돼 있다. 또 ‘퓨어 콜라겐 젤리’는 복숭아 맛, ‘퓨어 콜라겐 파우더’는 자몽 맛으로 구성하여 맛을 다양화했다.

‘에스리턴’ 퓨어 콜라겐 3종은 1000mg(정제 3정, 젤리/파우더 1포 기준)의 높은 콜라겐 함량을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