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렛츠런파크 제주 보리밭 개방제주 경마장에 황금 보리 물결 출렁... 렛츠런파크 ‘황금 보리’ 인생샷 포토존 행사 개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5.24 09:3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제주도 서쪽 지역에 지역 대표 말테파크인 렛츠런파크 한켠에 심은 놓은 보리가 황금빛으로 곱게 익어 방문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은 경주로 내부에 파종한 보리가 만개함에 따라 오는 26일부터 방문객을 위해 무료 개방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황금 보리가 넘실거리는 부지는 총 4만4500㎡로 이는 축구장 약 5개의 면적과 같다.

렛츠런파크 제주는 보리밭을 무료로 개방해 방문객이 꽃밭 산책로는 물론 포토존, 주변 야생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곳은 지난 5월 드넓은 푸른 청보리가 펼쳐져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렛츠런파크 제주는 이달 말까지 보리밭을 개방하고, 포토존을 곳곳에 배치해 산책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자유롭게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면 현장에서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꽃놀이뿐만 아니라 렛츠런파크 제주가 보유한 말테마파크를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도 있다. 천연기념물 제347호로 지정된 제주마의 질주가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미니호스를 탈 수 있는 ‘포니승마장’이 운영된다. 아울러 광개토대왕(본명 담덕)을 스토리텔링 한 어린이 놀이터 '담덕의 꿈'과 트로이전쟁을 모티브로 한 학습놀이터 '트로이목마', 매직포니 뜀놀이동산, 무료 골프장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드넓은 황금빛 보리밭을 자유롭게 산책하면서 한라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