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하림 에어프라이어 특화 제품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5.17 13:43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하림이 기름 없이 건강한 닭고기 튀김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특화 제품을 출시한다.

 17일 ㈜하림은 기름 없이 튀겨도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에어프라이어 순살치킨'과 '에어프라이어 그릴드 통날개' 2종을 대형 유통점 등에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 경기불황으로 외식 대신 집에서 간편하게 닭고기 튀김 요리를 먹으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주방 가전인 에어프라이어 제품 구매가 급증, 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된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새롭게 출시할 '에어프라이어 순살치킨'의 경우 로스팅 공법으로 만든 전분과 펌핑한 라이스볼을 사용하여 크런치한 식감을 강화하고 바삭함이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했다.

 '에어프라이어 그릴드 통날개'는 보성 녹차 잎으로 만든 건강한 녹차유 숙성으로생성된 오일 코팅막이 수분 증발을 방지해 촉촉함을 더했으며, 윗날개(봉)와 아랫날개(윙)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차별화 시켰다.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1~2년 사이에 1인 가구와 젊은 주부층에게 주방가전 제품인 에어프라이어 인기가 급증하면서 쉽고 빠르게 닭고기 튀김 요리를 할 수 있는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소비자 니즈에 맞춰 보다 바삭한 닭고기 튀김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에어프라이어 특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