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 최우수팀 선정오는 11월 제11회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본선참가 기회 부여받아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4.25 15:22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지난 19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제39회 장애인의날 기념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에서 최우수팀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올해로 5회째 열리는 대회로 장애인합창단의 예술성을 알리고 장애인합창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개최됐다.

이번 예술제는 오는 11월 열리는 ‘제27회 세계 장애인의 날 기념 제11회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본선을 위한 서울 지역 예선으로, 장애인합창단 총 8팀이 참가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이번 대회에서 최우수팀으로 선정되며 오는 11월 열리는 ‘제27회 세계 장애인의 날 기념 제11회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본선에 참가할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게 됐다.

이날, 합창단은 밝고 경쾌한분위기의 노래 ‘Ay, Ay, Ay, O Pag-Ibig!(오, 내 사랑)’, ‘Swingin’ With The Saints(성자들의 행진)’와 함께 선보인 귀여운 독무로 심사위원과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큰 호평을 받았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 한태정 대표이사는 “여러 장애인합창단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예술적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수상까지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장애인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꾸준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 국회의원 이상헌이 주최했으며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서울시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재)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등이 후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