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의료/제약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출시함량 유지하면서 순도 높이고 캡슐 사이즈 줄인 것이 특징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4.15 17:2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고려은단이 ‘퓨어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생체이용률이 높은 rTG 오메가3를 2중 특허 기술로 추출해 순도를 기존 55%에서 70%로 높이고, 기존 제품보다 작아진 캡슐 사이즈로 섭취 시 목넘김이 편안한 것이 큰 특징이다.

제품에 사용된 알티지 오메가3는 여러 형태 오메가3 중 생체 이용률이 높은 형태로, 깨끗한 남태평양에서 자란 엔초비100%에서 추출해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 특히, ‘오염 물질을 최소화하는 특허 기술’과 ‘순도를 높이는 특허 기술’ 등 2중 특허 기술로 추출한 순도높은 오메가3를 철저한 분별 증류 과정을 거쳐 더욱 깨끗하게 추출하였다.

또한, 식약처의 산화 및 산패 기준인 ‘산가 및 과산화물가’ 기준을 통과하였음은 물론 해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고려은단의 알티지 오메가3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보다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라며 “이번 신제품 역시 IFOS 최고등급을 획득한 깨끗한 특허 원료를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