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CJ푸드빌 빕스 3월 한 달 ‘망고스틴’ 무제한 제공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3.13 21:50

[여성소비자신문 김성민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디저트 섹션의 풍성함을 더하고자 3월 내내 망고스틴을 하루 종일 무제한 제공한다고 밝혔다.

빕스는 지난 2월말 ‘딸기홀릭’ 봄 신메뉴를 출시, 자체 조사에서 고객 만족도가 상승하는 등 좋은 고객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디저트 섹션을 한층 강화하고자 희소성있는 열대 과일인 ‘망고스틴’을 추가 제공한다.

망고스틴은 자줏빛 단단한 껍질 속에 부드러운 흰 과육이 들어 있는 열대 과일로 동남아 여행 시 먹어 봐야 할 인기 과일로 통한다.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어 마음껏 즐기기 어려웠지만 빕스에서는 ‘딸기홀릭’ 메뉴와 함께 금일부터 3월 내내 망고스틴을 하루 종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3월 13일은 T-day로 SKT 고객이라면 망고스틴이 추가된 빕스의 봄 메뉴를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빕스 관계자는 “신학기 등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3월에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와 혜택을 드리고자 ‘열대 과일의 여왕’으로 불리는 망고스틴을 추가로 제공하고 새로운 이벤트도 기획하게 됐다”며, ”동남아 여행길에 즐길 수 있었던 인기 만점 망고스틴을 마음껏 맛보고 이벤트도 활용해 실속있게 빕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민 기자  smk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