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온필 “필리핀 최고의 호텔을 찾아라”온필, 필리핀 베스트 호텔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 실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02.04 11:33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지난해 한국인 방문객 100만명을 넘어선 필리핀의 ‘머스트 비짓 플레이스’는 어디일까?
 
필리핀 여행 정보 포털 사이트 온필은 오는 28일까지 한국인을 대상으로 필리핀 최고의 호텔을 뽑는 ‘온필 초이스 2012’를 실시한다.
 
‘온필 초이스 2012’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필리핀의 호텔, 레스토랑 등 총 6개 부문에서 베스트 탑10을 선정해 소개하는 행사다.
 
‘온필 초이스 2012’ 최고의 장소는 필리핀 관광청과 전문 여행사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지난해 온필 회원들의 한줄 평, 후기 및 블로그 포스팅 등을 종합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됐다. 또한 최고의 호텔은 이번 투표와 필리핀 관광청의 추가 의견을 받아 최종 결정된다.
 
이번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인천-세부 왕복 항공권 2매와 플랜테이션 베이 3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트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필 담당자는 “필리핀 자유여행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반면 믿을만한 업체 선택이 어려워 고민하는 여행객들이 많다”며 “온필 초이스를 통해 만족도가 높은 업체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