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9.10.17 목 17:37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K2 야상형 롱패딩 ‘고스트롱’ 출시탁월한 보온성 및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 높아… 방풍 기능 윈드스토퍼 소재 적용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1.08 10:4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K2가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야상 롱패딩 ‘고스트롱(GHOST Long)’을 출시했다.

‘고스트롱(GHOST Long)’은 방풍 및 방수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눈과 비바람을 완벽히 차단하고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또한 소매 밸크로와 이중 소매를 적용해 손목 틈새로 파고드는 찬바람을 물샐 틈 없이 차단하며 후드에 탈부착 가능한 풍성한 라쿤 퍼 트리밍으로 보온력은 물론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왼쪽 소매 부분에 카드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미니 포켓과 안쪽에 태블릿 PC 등 비교적 큰 소지품도 수납이 가능한 포켓을 설계해 실용성을 더했다. 허리 스트링으로 자유롭게 핏을 조절하여 입을 수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뿐 아니라 출퇴근용에 이르기까지 활용이 자유롭다. 앞 여밈 부분에 자석을 사용하여 착용감도 업그레이드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고스트롱 제품은 지난해 첫 출시 후 탁월한 보온력은 물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며 “이번 시즌 퍼 부착형 롱패딩이 인기인만큼 고급스럽고 심플한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