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켄싱턴 제주 호텔 가을 앤 여행 패키지 선보여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0.01 09:2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가을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가을 앤 여행(Autumn & Travel) 패키지를 9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2박 투숙 시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와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레스토랑에서 아침 또는 점심 2인 1회가 제공된다.

가을 앤 여행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가을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호텔의 파티셰가 직접 만든 햄치즈 크로아상 샌드위치와 따뜻한 커피가 제공된다. 특히, 제주의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낮에는 여유롭게 수영을, 밤에는 신나는 풀파티 ‘스파티’ 까지 즐길 수 있다.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의 루프탑에서 레지던스 DJ ZERO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기반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유러피안 듀오의 팝페라 공연, 8586(제이디 & 우싸이드)의 힙합 & R&B 퍼포먼스 스파티 공연까지 펼쳐진다.

이와 함께 마시멜로를 구워먹을 수 있는 파이어 마시멜로 등 다양한 스낵과 칵테일, 맥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국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개념의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루프탑에 위치하여 제주 자연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하며 내가 직접 만드는 칵테일 ‘진앤토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지앤티 타임(GIN & TONIC TIME)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