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GS25 TS블랙빈밀크 출시탈모 증상 완화 샴푸와 손잡은 유제품 나왔다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8.31 13:4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탈모 증상 완화로 유명한 TS샴푸와 콜라보한 유제품인 ‘유어스TS블랙빈밀크’를 출시했다.

그동안 유명 식품 브랜드와 손잡고 티셔츠, 수세미 등이 출시된 적은 있었지만 탈모 증상 완화 콘셉트의 위생용품과 식품을 콜라보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TS블랙빈밀크는 어성초, 자소엽, 녹차, 검은콩, 검은깨 등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재료가 함유된 유제품으로, TS샴푸의 핵심 성분과 동일하게 기획됐다. 여기에 모링가, 로즈마리, 페퍼민트, 백수오 등 다양한 재료를 추가했다.

GS25는 탈모 증상 완화로 유명한 TS샴푸의브랜드 이미지를 그대로 유지하고, 동일한 성분을 함유한 이번 블랙빈밀크가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TS블랙빈 밀크는 GS25 출시에 이어 9월 3일부터 GS수퍼마켓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김영화 GS리테일 유제품 MD는 “탈모 증상 완화로 유명한 TS샴푸와 손잡은 이색 컬래버레이션 유제품을선보이게 됐다”며, “TS샴푸의 탈모 증상 완화 효과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유제품에 접목시키는 색다른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