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8.12.13 목 13:13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박홍근홈패션 창립 39주년 맞아
김희정 기자 | 승인 2018.08.10 16:10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박홍근홈패션이 창립 39주년을 맞아 8월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 동안 전국 매장에서 고객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창립 39주년 빅세일에서는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창립 침구세트와 이불솜, 베개솜으로 구성된 두가지 스페셜 패키지를 제안한다. '마리안느' 침구세트 골드 패키지는 모던한 스타일의 예단 구매 고객에게 추천하고, '라벤더' 침구세트 실속 패키지는 혼수 고객부터 일반 고객 모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클래식한 예단 ‘민들레’ 침구, 모던한 스타일의 ‘아멜리아’ 침구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2018 FW 침구 신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18FW 신제품 중 창립 메인 상품 ‘라벤더’는 친환경 소재인 면과 텐셀 소재 침구이다. 뛰어난 수분 조절 능력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내추럴한 나뭇잎 모티브가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고 옐로우 오커와 네이비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혼수 고객은 물론 싱글 여성 및 가을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박홍근홈패션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영향으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내추럴 스타일의 디자인이 하반기에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면서 “39년 동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만큼 2018 FW 예단 및 침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