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8.11.21 수 22:55
HOME 경제 자동차/항공/조선/해운
에어서울 골프 여제 김민선‧안신애 홍보대사 위촉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7.11 21:5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한국을 대표하는 골프 여제, 김민선 프로와 안신애 프로를 에어서울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지난 9일 오후 2시 메이필드호텔에서 위촉식을 개최했다.

한국뿐 아니라 해외 무대에서도 거침없는 위상을 떨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김민선 프로와 안신애 프로의 도전정신과 열정 가득한 모습이 지난 2016년 출범 후 빠른 속도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젊은 항공사, ​에어서울이 추구하는 가치와 잘 부합하며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김민선 프로와 안신애 프로는 에어서울의 민트색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에어서울은 두 선수에게 동경, 오사카, 다낭, 홍콩, 괌 등 에어서울이 운항하고 있는 전 노선의 항공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활기 있고 열정 넘치는 두 선수의 모습이 에어서울이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며, “특히, 안신애 선수는 일본 팬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아 ​일본 노선이 많은 에어서울의 브랜드 홍보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서울은 시즈오카, 나가사키, 다카마쓰 등 유수의 골프장을 보유한 일본 노선을 국내 항공사 중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