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컬러 티셔츠vs스포티 재킷으로 연출하는 감각적인 여름 트래블룩활동성 보장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트래블 스타일링 ‘주목’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7.11 21:2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여름 더위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그 전에 스타일부터 챙기는 것이 급선무. 이에 까르뜨블랑슈에서 낮에는 덥고 밤에는 선선한 날씨에 연출하면 좋을 내추럴 한 듯 멋스러운 여름 트래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활기찬 낮 시간에는 피케 티셔츠로 산뜻함을 강조해보자. 버건디 컬러에 화려한 그라데이션 패턴이 더해진 까르뜨블랑슈의 피케 티셔츠는 유니크하면서 멋스러운 무드를 더해준다. 과감한 컬러감으로 상의에 포인트를 연출한 만큼 하의는 미니멀한 디자인이나 모노톤으로 전체적인 컬러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여행지에서 선선한 밤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캐주얼한 디자인의 재킷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두 개의 큰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한 까르뜨블랑슈의 린넨 재킷은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아이템이다.

이때 심플한 디자인의 하프팬츠와 백팩을 함께 매치한다면 감각적인 트래블룩을 완성할 수 있다.

까르뜨블랑슈 관계자는 “요즘 휴가 기간은 물론 주말에도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트래블 스타일링으로는 컬러 포인트 또는 내추럴한 분위기의 아이템을 선택해 연출하는 것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일 것이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