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한샘 윤아의 진공블랜더 ‘오젠’ 2세대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4.13 15:1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한샘은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윤아를 광고모델로 발탁한 진공블랜더 ‘오젠’ 2세대를 출시했다.

윤아의 진공블렌더 ‘오젠’은 분쇄할 때 용기 내부를 진공상태로 만들어 재료와 공기의 접촉을 차단해 원재료의 영양소와 맛을 그대로 살려준다. 2세대 ‘오젠’은 최신 주방 가전 트렌드인 메탈 느낌의 색상과 사각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해 프리미엄 제품으로서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기능성 또한 높였다. 기존 1세대 제품대비 5단계 추가된 15단계 속도조절이 가능하여 블렌딩 용도에 따라 더욱 더 미세한 조절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역류방지기능을 강화하여 재료가 분쇄되는 동안 내용물의 역류를 방지해 내구성을 높였다. LED등 깜빡임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가 눈으로 분쇄 속도와 진공 상태를 볼 수 있게 하였다.

한편 한샘은 진공블렌더 오젠 2세대 신제품을 오는 4월15일~19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중국수출입상품교역회(China Import and Export Fair) ‘Canton Fair 2018’ 에 출품한다.

한샘 관계자는 “미리 주스를 만들어 진공해 보관하면 최장 일주일까지 신선한 상태가 유지되어 바쁜 아침 편하게 마실 수 있다”며, “봄철 건강관리와 춘곤증 극복을 위해 아침 진공 주스 한 잔으로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