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파워인터뷰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7주년 축사]조경태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양성평등사회로 차별 없는 세상 만들면 국가경쟁력도 높아져"
김희정 기자 | 승인 2018.02.20 11:20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7주년 축사]조경태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양성평등사회로 차별 없는 세상 만들면 국가경쟁력도 높아져"

존경하는 여성소비자신문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조경태 의원입니다.

먼저, 양성평등사회 구현을 위해 노력하는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우리나라는 여성의 권리와 기회의 평등을 제고하기 위해 많은 움직임이 있지만 잘못된 양성평등 추구로 인해 남녀 간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어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남녀 간의 갈등은 국가적으로 큰 손해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올바른 양성평등을 실천하기 위해 남녀 간의 비교와 갈등이 아닌 이해와 존중이 필요합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은 각종 정보제공은 물론이며 여성과 남성이 동등한 위치에서 서로를 바라볼 수 있는 정책과 상대적으로 사회참여가 낮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방안을 제시하며 궁극적으로 양성평등사회 구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양성평등사회로 차별 없는 세상을 만들어 간다면 대한민국의 국가경쟁력은 한층 더 높아질 것입니다. 앞으로도 남녀의 동등한 권리를 위한 유익하고 진실 된 정보제공으로 대한민국의 양성평등 실현에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성소비자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독자 여러분의 앞길에 축복과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