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파워인터뷰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7주년 축사] 정세균 국회의장 "우리 사회의 성숙한 여론 형성에 힘 보태시길"
김희정 기자 | 승인 2018.02.19 18:28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7주년 축사]정세균 국회의장 "우리 사회의 성숙한 여론 형성에 힘 보태시길"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장 정세균입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은 대한민국 소비 경제의 핵심인 여성의 시각으로 다양한 뉴스를 보도하여 여성 소비자의 알 권리 충족은 물론, 양성평등 사회 구현 및 글로벌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지난 7년간 최선을 다 해 오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날 여성들의 사회참여가 날이 갈수록 늘고 있고 시장에서 소비자로서의 역할 또한 매우 커져 가고 있습니다. 여성과 남성, 소비자와 생산자가 동등한 위치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편견 없이 소통해야 지금보다 한발 더 나은 사회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이 지향하는 보도의 다양성과 중립성은 정확하고 균형있는 뉴스를 전달하는 언론의 참 역할을 충실하게 지켜갈 수 있는 척도가 될 것입니다. 그 가치를 올곧게 지키도록 노력하셔서, 우리 사회에 성숙한 여론형성에 힘을 보태어 주시기 바랍니다.

여성 소비자의 시각을 대변해 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여성소비자신문의 처음 다짐대로, 더욱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성장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여성소비자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