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8.11.16 금 10:30
HOME 경제 식음료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주목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체험할 수 있는 도심 속 핫플레이스로 주목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2.13 22:3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열기가 무르익어가는 가운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인 코카·콜라는 ‘도심 속 2018 평창동계올림픽 체험 공간’인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카·콜라가 지난 1일 전격 오픈한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동계올림픽 기간동안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도심에서도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짜릿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이에 코카·콜라는 현장의 동계올림픽 체험 콘텐츠는 물론, 발렌타인데이와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더욱 짜릿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14일에는 연인들을 위한 짜릿한 고백 이벤트인 ‘해피 발렌타인데이’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도심 속 ‘필수 데이트 코스'로 주목 받고 있는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찾는 연인들에게 특별하고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코카·콜라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총 100명의 소비자를 선정,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 오후 5시부터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외부의 대형 LED 전광판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고백 메시지를 띄울 예정이다. 또 1층 <FEEL TOGETHER : 평창존> 내 렌탈샵을 발렌타인데이 테마로 꾸미고, 헬륨풍선 등 다양한 소품이 마련되는 등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13일까지 코카·콜라 공식 페이스북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짜릿한 고백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 밖에도 코카·콜라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인근의 다양한 ‘코·크 레스토랑’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도심 속 2018 평창동계올림픽 체험부터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까지 완벽한 데이트 코스를 지원하고 있다.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의 해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코·크 레스토랑 관련 정보는 코카·콜라 공식 페이스북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 (코크 플레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에는 명절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낸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설 당일인 16일을 제외한 15일과 17일 이틀간 2층 <PLAY TOGETHER : 윈터스포츠존>에서는 코카·콜라 스태프와 함께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코카·콜라 관련 상품과 교환 가능한 ‘복주머니 인형 뽑기 게임’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설 연휴 주말인 17, 18일과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을 앞둔 23, 24일에는 각각 홍대 문화를 대표하는 DJ와 밴드공연이 3층 <TASTE TOGETHER : 퍼펙트서브 존>에서 펼쳐진다.  

​이 밖에도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기간 동안 대한민국 대표팀의 금메달 획득을 축하하는 실시간 축하 샘플링을 비롯해,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올림픽 경기 티켓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짜릿함을 나눌 예정이다.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 다음날인 2월 26일까지 상시 운영된다.

관람 시간은 낮 1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입장권을 발급 받거나 현장인증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서울 홍대 뿐만 아니라, 올림픽 빙상경기가 열리는 강릉 올림픽파크에서도 폐막 당일인 오는 25일까지 운영된다.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도 월드 와이드 파트너로 활동하며 스포츠를 통한 짜릿한 도전과 행복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성화봉송 프리젠팅 파트너사로 ‘평화’와 ‘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함은 물론, 동계 스포츠 종목의 실루엣을 담은 평창동계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올림픽 경기 티켓을 증정하는 대규모 소비자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대회 기간에도 서울을 비롯해 강릉 및 평창 올림픽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관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짜릿한 경험을 나누고 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