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K2 어썸챌린지 클라이밍 클래스 성료국가대표 코치진에게 배우는 클라이밍 클래스 성황리 진행
김연아 기자 | 승인 2017.11.27 17:03

[여성소비자신문 김연아 기자]K2가 지난 26일 K2 C&F 센터에서 열린 ‘어썸챌린지’ 클라이밍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스포츠클라이밍은 전신을 사용하여 몸의 균형과 밸런스를 잡아주는 운동으로 이번 클래스는 현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박도연 선수(스피드 부문)와 전 국가대표 출신 코치진이 클라이밍 기술을 직접 선보이고,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클라이밍 클래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클라이밍 기초 교육부터 리드, 볼더링 체험 등 클라이밍에 관한 다양한 종목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도 강도 높게 진행된 클래스 시간 내내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적극적으로 클래스에 참여했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스포츠 클라이밍이 2020 도쿄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는 등 클라이밍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전문가에게 직접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K2는 앞으로도 다양한 아웃도어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2는 국내 아웃도어 활동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아웃도어 전문가를 선정하여 지원하는 ‘어썸도어’와 함께 액티브한 경험을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하는 ‘어썸챌린지’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연아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연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