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롯데하이마트 김장철 맞아 ‘김치냉장고 대전’ 진행
김성민 기자 | 승인 2017.11.07 14:15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여성소비자신문 김성민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김장철을 맞이해 900억원 물량의 국내 최대 ‘김치 냉장고 대전’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1월 3일부터 27일까지 삼성전자, LG전자, 대유위니아, 동부대우 등 국내 주요 브랜드의 김치냉장고 총 7만여대를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2018년형 최신형 김치냉장고를 50만원대부터 30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브랜드별, 타입별, 크기별로 한 데 모아 선보인다. 또 사은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3일부터 27일까지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 또는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최대30만원까지 준다. 또 삼성전자의 에너지효율 1등급 김치냉장고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30만캐시백까지 준다.

이 기간동안 금, 토, 일, 월요일 마다 ‘초특가전’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대유위니아 등의 다양한 브랜드의 김치냉장고를 100L대부터 500L대까지 용량대별로 가격 경쟁력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선보인다.

사은품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김치냉장고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WMF 프라이팬 3종 세트, 칼 6종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김치냉장고 성수기를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김치냉장고 대전’을 진행한다”며, “국내 주요 브랜드의 김치냉장고를 크기 및 종류별, 가격대별로 판매하는 한편, 함께 선보이는 만큼 김치냉장고 구매를 앞둔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민 기자  smk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