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믿을 수 있는 자연소재 건강 브랜드 '굿베이스'자연소재 시리즈, 290여 가지의 철저한 원료 안전성 검사 거쳐 제품화...기초영양 시리즈 8종 출시, 10월 9일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
이지은 기자 | 승인 2017.09.20 09:5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최근 유통업계에 따르면,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단연 건강 관련 선물세트다. 올 해 추석은 폭염과 폭우로 인한 신선제품 가격 상승으로 건강 관련 선물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나라 건강식품을 대표하는 ‘정관장’ 브랜드의 KGC인삼공사는 ‘굿베이스’라는 자연소재 브랜드를 지난 2010년 론칭했다. 출시 후 ‘정관장’의 신뢰도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대비 81%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굿베이스’의 제품은 자연소재 시리즈와 기초영양 시리즈로 분류된다. 자연소재 시리즈는 최적의 원료를 찾아내 자연소재의 맛과 성분을 느낄 수 있게 만든 제품이며, 기초영양 시리즈는 최근 새롭게 추가된 카테고리로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원료를 통해 만든 자연유래 영양소 기반 건강기능식품이다.

자연소재 시리즈는 안전성 관리로 유명한 정관장의 원료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여 290여 가지가 넘는 안전성 검사를 통해 제품을 관리한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이 함유된 ‘홍삼담은’ 라인과 자연소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이키운’ 라인으로 나뉜다. ‘홍삼담은’ 라인은 아로니아, 석류, 흑마늘, 산수유, 블루베리, 헛개, 푸룬, 참꿀 8종이 출시되어 있으며, ‘자연이키운’ 라인에는 양배추브로콜리, 수세미배도라지, 호박, 자색양파 등의 제품이 있다. 

‘굿베이스’는 소재별 세계 유명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하여 만든다. 대한민국의 홍삼부터, 폴란드산 아로니아, 미국산 블루베리, 이란산 석류 등 재배환경에 적합한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

자연소재 시리즈 중 인기가 높은 ‘홍삼담은 아로니아’는 아로니아 중에서도 전 세계 아로니아의 90%를 생산하는 폴란드산 아로니아를 사용했다. 아로니아는 장미과에 속하는 다년생 관목 식물로 과거 중세 유럽 왕족이 먹는 베리로 알려져 ‘킹스베리’라 불린다.

이지은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