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7.9.19 화 18:09
HOME 경제 식음료
주스솔루션 가을 내음 담은 무화과 음료 2종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7.09.13 12:36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이 가을이 제철인 생무화과로 시즌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주스솔루션의 시즌 주스는 가장 맛 좋은 제철 과일을 선별해, 원물의 식감을 최대한 살리고 맛과 영양을 담아 내는데 이번에 주목한 과일은 무화과다.
 
무화과는 1년 중 생과일로 즐길 수 있는 기간이 얼마 되지 않는 귀한 과일로, 고급스러운 단맛과 톡톡 씹히는 식감이 특징. 주스솔루션은 이맘 때 가장 좋은 맛을 내는 생무화과를 활용해, 무화과 특유의 향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무화과 스파클링 주스’와 ‘무화과 파인주스’를 내놨다. 
 
‘무화과 스파클링 주스’는 부드러운 생무화과를 과육이 씹히도록 으깨서 톡톡 터지는 특유의 식감을 살렸으며 매장에서 직접 착즙한 사과즙과 탄산수를 넣어 달콤함과 청량함을 더했다.

'무화과 파인주스'는 은은한 단맛을 지닌 무화과를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파인애플을 함께 갈아 맛의 균형을 맞췄다. 
 
주스솔루션 관계자는 "무화과는 단백질 분해 효소인 피신과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소화를 돕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며,"예로부터 왕에게 올릴 정도로 귀한 과일로 여겨졌던 생무화과를 제철에 맞춰 신선하고 간편하게 즐기도록 주스로 출시했다. 2달 동안만 맛볼 수 있는 생무화과 음료로 가을의 맛과 영양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