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스킨푸드, 11월 ‘멤버십 데이’ 실시
김희정 기자 | 승인 2016.11.10 17:1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스킨푸드가 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11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스킨푸드 11월 멤버십 데이 기간에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등급(일반, VIP, VVIP, S 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데이 기간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미용부자재 및 일부 품목 제외)
 
특히, 이번 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립 메이크업 전 제품을 회원 등급 상관없이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찬바람 부는 초겨울 필수 아이템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과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리얼 핏 쿠션, 신제품 ‘비타 핏 쿠션 라인’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멤버십 데이 기간 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에도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월동 준비가 필요하다”며, “겨울철 피부관리를 도와주는 스킨케어 아이템은 물론, 빼빼로데이를 맞아 립 메이크업 제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