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올 겨울 베리떼가 전하는 따뜻한 마음아모레피시픽 베리떼, ‘오로라 커버 쿠션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김희정 기자 | 승인 2016.11.03 15:4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마음이 담긴 특별한 선물, ‘오로라 커버 쿠션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뉴욕에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의 네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 오로라 커버 쿠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기를 원하는 베리떼의 마음을 ‘양철 나무꾼의 행복과 설렘’으로 풀어냈다.

또한,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특별히 오로라 파티, 트윙클 스노우 2가지 컨셉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돌아온 가을, 겨울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패키지도 선물형으로 출시했다.

양철나무꾼을 주인공으로 하여 함께하고 싶은 사람들과의 특별한 파티, 꼭 주고 싶은 선물, 그리고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빛을 일러스트로 구성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느낄 수 있게 했다. 흐르는 리본으로 표현 된 로고는 선물형 패키지와 어울려 연말 선물로도 추천한다.

화려한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오로라 커버 쿠션’은 다각도로 빛을 반사시키는 오로라 커버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에 오로라를 입힌 듯 고급스러운 윤기와 광채를 선사해 주는 제품으로, 인지질 코팅 파우더가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또한 빙하수가 함유되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프랑스 특허 보습 성분인 모근추출물(등록번호: FR2805161)과 삼색제비꽃 추출물(등록번호: FR2882653)이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주어 하루종일 촉촉하게 지속되는 남다른 보습력을 선사한다.

오로라 파티, 트윙클 스노우 두 가지 선물 컨셉으로 선보이는 베리떼 ‘오로라 커버 쿠션 홀리데이 에디션’은 오는 11월부터 홈쇼핑, 베리떼 공식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 및 각종 온라인몰,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의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