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스킨푸드 ‘크림이 램프'로 여심 취향저격
김희정 기자 | 승인 2016.10.18 17:5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스킨푸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크림이 램프’ 증정 이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9일 시작된 스킨푸드 ‘크림이 램프’ 증정 이벤트는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크림이 램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다.(오프라인 한정)

‘크림이 램프’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몽글몽글한 생크림 디자인과 4가지 앙증맞은 표정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취침등, 무드등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이벤트 시행 일주일 만에 일부 매장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인기템으로 등극했다.
 
‘크림이 램프’와 함께 구입할 제품이 고민이라면 스킨푸드에서 제안하는 실속 3만원 구성을 참고하자. 건조한 환절기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바디케어 및 핸드크림 구성의 ‘3만원 시어버터 보습템’, 미네랄 3 IN 1 하드포뮬라 브로우, 토마토 밀키 샤인 크림,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 등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 구성의 ‘3만원 훈녀 생정템’, 꿀처럼 달콤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마스크 시트, 나이트 크림 구성의 ‘3만원 꿀피부 꿀잠템’, 은은한 향기로 삶의 품격을 더해주는 디퓨저, 바디 퍼퓸워터 구성의 ‘3만원 인테리어 향기템’ 총 4가지 테마가 소개되고 있다.

‘크림이 램프’ 증정 이벤트는 스킨푸드 전국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크림이 램프’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사랑스럽고 앙증맞은 ‘크림이 램프’와 함께 생크림처럼 달콤한 가을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